By entering our website you agree to our
Terms & Conditions and Privacy Policy.

Please drink responsibly.

Korean

Steven

Klein

캡처: 시간

My intention was to examine a world standing still through a moving camera. Typically with consumption of alcohol (parties, bars, celebrations) there is always an abundance of movement. I thought what if it had all stopped for a moment and I could take a closer look at it.

Steven Klein



 

시간이 멈춘 세상을 상상해보십시오. 감각이 살아나고 현재의 순간이 느려지고 확장되고 정제되는 곳.

요리와 사진계의 선두 주자와 함께한 작품을 통해 맥켈란이 마스터 오브 포트그래피 (MOP) 스토리의 여섯 번째 에디션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사람들과 대상을 함께 모으고 이들을 특별한 것으로 바꾸어주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이것은 정통 예술가이자 예지력이 있는 사진가, 스티븐 클라인이 만든 세계입니다. 사진과 필름계에서 가장 도전적이며 도발적인 예술가인 클라인의 작품은 감상하는 사람들과 평론가들이 그의 극단적 비전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클라인의 독특한 시각은 보는 사람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장면 속으로 빠져들게 합니다.

맥켈란의 가장 중요한 재료인 시간을 탐험하는 과정에서 클라인은 시리즈의 리듬을 바꾸고, 셔터의 클릭을 넘어 작품을 움직이는 이미지로 발전시킴으로써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에 독특한 동력을 부여합니다.

클라인은 캐스팅에서 세트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필름의 모든 세부사항을 감독하였으며 클라인과 마찬가지로 초현실적이면서 동시에 옛날 느낌을 간직한 톰 브라운 (Thom Browne)과 함께 의상작업을 했습니다. 그는 "아이디어는 시간에 대한 인식입니다. 시간은 환상인가? 실제 존재하는걸까? 그리고 과거, 현재, 미래라는 시간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의미합니다."

클라인의 비전은 음식에 있어 가장 혁신적인 트리오, 스페인 엘 쎄예 데 칸 로카 (El Celler de Can Roca)의 로카 형제에게서 영감을 얻고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창의성과 혁신의 전문가인 로카 형제는 도전하고 격려하고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내기 위해 음식의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클라인은 그 자체가 이미 예술인 맥켈란 싱글몰트 스페셜리스트용 바-툴과 글라스 웨어를 제작하고 엘 쎄예 데 칸 로카의 접근을 "완전히 다른 시각을 선물하는 음식과 위스키의 이념"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클라인은 맥켈란과 엘 쎄예 데 칸 로카를 연결하고 흥미와 미스터리, 열정을 엮어내기 위한 자신만의 묘사를 완성했습니다. 그 결과, 시간의 한 순간을 열 개의 개별적 이미지로 필름에 담아내고 분해하고 정제한 눈부신 예술작품이 탄생했습니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The Whisky

전 세계에 단 1,000병이 출시된 이 싱글몰트 위스키는 최후의 맥켈란 순간을 담아낸 뛰어난 품질의 제품입니다.

클라인 작품의 개별 요소들이 맥켈란의 마스터 위스키메이커 밥 달가노 (Bob Dalgarno)의 비전을 통해 나타납니다. 클라인의 움직이는 이미지라는 시각적 자극을 그대로 투영한 매우 독특하고 특별한 위스키가 만들어집니다. 위스키는 사람들을 다른 공간 즉 시간 또는 순간이 정지한, 과거나 미래로 움직일 수 없는 세계로 데려갑니다.

피트 노트는 클라인이 지나간 시간에 영감을 받아 묘사한 산업사회의 연기를 상징합니다. 여기에 맥켈란 위스키에서 느낀적 없었던 달콤하고 신비로운 활력을 선사하는 최고의 캐스크 원액이 결합합니다. 리오하 와인의 향을 입힌 캐스크를 최초로 사용함으로써 위스키의 진하고 어두운 색에 스티븐 클라인의 색감인 핑크 빛깔이 더해집니다.

마스터 오브 포토그래피 (MASTERS OF PHOTOGRAPHY): 스티븐 클라인 에디션은 눈부신 가죽 케이스에 담겨 판매됩니다. 여기에 스티븐 클라인의 친필 사인이 담긴 컬러 사진 10종 가운데 한 가지와 클라인이 직접 디자인한 독특한 검정 말머리 병마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한정판에는 로카 형제가 만든 서빙과 풍미 감상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바-툴도 함께 제공됩니다.


우선 달콤한 베리향이 강하게 느껴지고 약간의 백약과 바닐라 향이 더해집니다. 말린 과일향도 느껴지지만 여전히 여백이 많고 오크캐스크에서 나오는 교실이나 체육관을 연상시키는 향이 있으며 설탕에 절인 진저향은 달콤하지만 드라이한 느낌이며 풍만한 오렌지향에 약간의 스모크가 느껴집니다.


달콤한 스파이스 맛과 함께 약간의 스모크함이 아주 짧게 느껴졌다 순식간에 흔적 없이 사라집니다. 다크 초콜릿과 오렌지 맛에 오크 나무진 맛은 부드럽고 특별합니다. 나중에는 우드 스모크 맛이 느껴집니다.

피니시
여운이 중간 이상으로 길게 남습니다. 부드럽고 진한 과일 느낌에 우드 스모크로 마무리 됩니다.





El Celler de Can Roca

Twice voted the world’s best restaurant, El Celler de Can Roca is a freestyle restaurant, committed to the avant-garde but still faithful to the memory of the family’s ancestors who were simply dedicated to feeding people.

The brothers Joan and Josep Roca founded their restaurant in August 1986, in Girona. Joan in the kitchen and Josep in the dining room. The final addition was the youngest brother, Jordi, who joined the kitchen of El Celler de Can Roca in 1998.

El Celler de Can Roca’s commitment to cuisine and its links to academia and global humanitarian advocacy, have led it to champion the dialogue between the countryside and science. It’s achievements have been acknowledged by every leading restaurant guide and gastronomy critic over its first twenty-five years and it still holds three Michelin stars today.

Meet the Rocas

English
Korean
Russian
Simplified Chinese
Spanish
Traditional Chinese
Vietnamese